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

에어팟 프로2 C타입_내돈내산 리뷰

<에어팟 프로2 구매 이유>

아슬아슬 하게 버티던 내 에어팟의 오른쪽이 완전 고장나 버렸고, 왼쪽도 충전 대비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

새 제품을 구매 할 수 밖에 없었다.(대량 지출ㅠㅠ)

그나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쿠폰을 사용해 최저가로 구입완료(309,000원)

에어팟 구입 영수증

 

에어팟

 

< 에어팟 프로2 C 타입 구입 이유>

에어팟 3세대와 프로 중 고민했지만 얼마 전에 구입한 아이패드도 C타입이라 왠지 점점 C타입 기계를 늘려야 한다는

생각이 들어 선택했다. (뒤늦게 안 사실인데 애플워치 충전기로도 에어팟 프로2가 충전이 된다는 사실!!!)

 

<사용 편의성 및 조작>

1세대 에어팟 유저지만 에어팟 프로1도 사용한 적이 있어 사용에 불편한 점은 없다.

그러나 개인적으로 전환 방식 등은 에어팟 쪽이 더 사용하기 간단하다고 생각한다.

(카카오톡 알림 등 에어팟은 톡톡 치면 되었는데 프로는 접촉해야 하기 때문에...)

노이즈 캔슬링이 좋기 하지만 내 경우 카페에서나 사용하고, 위험하다는 생각도 있기 때문에 걸어 다닐때는 꺼두는 편이다. 그런데 새롭게 안 사실인데 소음제어 기능이 늘어났다.

주변음 허용과 적응형 등 기능이 추가되어 현재 적응형으로 선택해 사용중이다.

(대화인지 기능이 있어 자동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아직 잘 모르겠다._

소음제어 사진

<다짐>

필요에 의해 샀지만 24년도 큰 지출의 첫 시작이 에어팟 프로2이다.

아직 읽어버린 적은 없지만 은근 고장은 잦은 것 같다.(그것도 한쪽만 ㅠㅠ)

이런 부분이 걱정도 되지만 비용이 큰 만큼 만족할 수 있도록 올 해는 에어팟 프로2와 함께 영어 회화를 정복해야 겠다는

다짐..(에어팟에서 갑자기 영어공부 ㅋㅋ)